본문 바로가기

여행거리

새해 강릉 여행 1박2일 커피박물관

새해 일출을 보고 숙소에서 못잔 잠을 자고
10시30분 커피 박물관이 있다고 해서
커피도 마실겸 아침을 못먹은 상태에서
도착

 

입구와 1층 전경 예쁜 커피잔과 그윽한 냄새로~~~ 사진을 부르는 장소였어요

2층에 있는 긴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커피 원두와 우리나라 커피 역사와 커피관련된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3층 올라 가는 벽에도 커피 역사와 3대 커피에 대해서도 나와 있었어요 같이 간 언니가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어서 알려줬어요

다 마셔보지는 못했지만 차차 마시기로

 

로스터기 전시관이었어요 각 나라 로스터기

가 특색있었어요~~~ 지금 로스터기도 크지만 예전 로스터기도 무척 크더라고요

5층까지 있는 박물관 4층~5층은 계속해서 소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