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거리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셋째날

조식을 먹으러 아침에 출발 미리 와본 분들의 추천으로
#로즈키플로즈키란 곳으로 갔어요 인테리어 훌륭하고요


러시아식 만두 (펠메니)와 보르쉬를 먹었는데요 보르쉬 맛이 기억나네요
김치찌개와 비슷하고 괜찮았어요 호불호가 있다고 해요


입구만 찍었네요^^;;;

점심 사이 민박 근처에 있던 콘템포에서 차 마시고 케익을


테이블이 예술품이었어요^^ 많이 마셨는데 기억이...

요런 계단도 있어서 멋지다가 절로 나와요~



점심은 두런두런 다니다가 피자가게로 갔는데 고급져서
이상했어요 ㅋㅋ 손님도 거의 없다시피



그 유명한 혁명광장 모든 여행객은 들르는 곳이죠
깃발든 동상이 무척 힘있게 느껴졌어요 기념품 샵에서 마트료시카 마그넷을 구입하고요 오르골은 못샀는데 조금 아쉬워요 사진으로 대체 ...



굼 백화점을 신나게 구경하고 목적은 마트료시카 구입이었는데 두개 득템했어요 파란색의 막내는 넘나 귀엽답니다 ^^

요기까지 셋째날의 절반이네요 작은 도시라고 생각하고 정리하고 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바다에 배들도 엄청 많고 더 멋진 것도 많았는데 사진에 못담아 왔네요
남는건 사진과 기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