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거리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 3박4일중 첫날

6월에 여행을 많이 갔던 기억이 나네요 2017 . 2월에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결정 비행기 28만원에 오혹
친구 덕분에 싸게 구입하고요 숙소는 그때 방송에 많이 나왔던 한인민박 스타로 했어요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

가는 시간은 2시간30분 정도에요 무척 가깝죠 지도로 처음 봤는데 끝자락에 우리나라와 가깝더라고요 기내식 먹고
^^ 든든하게 도착했어요

공항은 한적했고 아주 유명해지기 전이어서 그런지 조용했어요 조그마한 느낌이에요



가까운 유럽을 느낄 수 있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고요 아쉬운건 재정이 좋지 않아서 건물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어요 오래된 건물이 많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숙소를 찾다가 굴처럼 생긴 길이 많더라고요 그래피티도
그려져 있고요 예술도 함께 공존하는 아르바트거리라고 했어요

친구가 여행을 많이 다녀서 알아봐준 수제 햄버거집으로
유명하고 댑버거로 여기의 백종원씨 같은 분의 가게라고 하더라고요
여긴 주스가 찐이에요 레몬에이드 시켰는데 원액만 나와서 깜짝 아무것도 섞지 않더라고요



독수리 전망대 야경 여긴 민박에서 야경투어로 급 구경하게 된 곳이에요 관광명소인건 그때에 알았어요
^^;;; 십자가를 든 두분은 언어학자로 형제라고 하네요
뒤로 찍는게 유행이었던 시절 부탁해서 찍었어요
요렇게 첫날은 마무리 했어요 아! 여긴 와인이 저렴해서 매일 마셨어요